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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배송 관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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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2-04-28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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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점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부피 혹은 무게 단위가 큰 상품에 대한 


배송에 대한 안내의 말씀 드립니다.



기본 주문 수량이 많거나, 단위 부피가 클경우 화물 배송(상차도)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물 배송의 경우 영업지점에 직접 방문 수령(착불) 하셔야 하며


화물 영업도로부터 상품을 인도받기 어려운 경우 혹은


화물차등의 운반 수단이 어려우실 경우 사전에 연락주시면 택배로도 가능합니다.


이때 1층 건물 출입구 까지 배송이 되며 하차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량물의 경우에는 제외 입니다.



재화등의 배송방법에 관한 정보택배등
주문 이후 예상되는 배송기간대금 지급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발송
제품하자·오배송 등에 따른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반품 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시 소비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편도 10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20000원 부과)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재화등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기준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재화등의 A/S 관련 전화번호010-9644-2539
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주문취소 및 대금의 환불은 네이버 페이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의 환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연 15%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 또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상품상세 페이지 및 페이지 하단의 이용약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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